|
|
- temp_13926895298720.jpg (99KB)
|
|
배송된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이상이 있다면 맞교환이나 환불처리 보두 가능하며 배송비는 세줄몰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다만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신 경우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 주시고 반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만약 맞춤 인쇄 제품의 경우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 환불은 불가 하오니 꼭 이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CS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을 이용하여 글을 남겨 주시면 상품을 재발송해 드리고 맞교환으로 먼저 받으셨던 상품을 배송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주문을 취소 하시고자 한다면 세줄몰에서 보내드린 택배기사에게 오배송 재품을 전달해 주시거나 직접 택배를 이용해 저희 본사로 재배송 시켜 주시면 됩니다. 물론 주문은 100% 취소해 드립니다.
또한 발생되는 배송비는 저희 세줄몰이 전액 부담 합니다.
|
1. 카드 결제시
- 카드로 결제한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반드시 CS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임의로 취소하셔도 반드시 저희 CS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취소여부의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무통장 결제시
- 저희 CS센터로 전화 주시면 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대처해 드립니다.
3. 결제하지 않은 주문 건은 따로 취소 처리 하지 않으셔도 무방 하지만, 취소 처리를 해 주신다면 세줄몰을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세줄몰에서 배송되는 제품은 무조건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단, 제작업체에서 직배송되는 제품은 해당업체의 배송정책을 기준으로 배송비가 측정됩니다.
따라서 세줄몰과 업체 직배송 제품을 같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런경우 저희 CS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구종류는 제품의 특성상 별도의 배송비 및 설치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